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중앙동아리

이화대학교 중앙동아리 문화 관련 동아리
동아리명 소개 학생문화관
방호실
교내전화 홈페이지
만화공동체 민미 만화, 애니메이션, 웹툰 등을 감상하고 비판적 시선으로 바라보며, 만화의 예술적, 사회적 가치를 탐색하고자 매주 열리는 비평세미나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441-2 7620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도 문학회 1971년 창립된 반도문학회는 자유롭게 자신이 좋아하는 글과 쓰고 싶은 글에 대해 이야기하는 안전한 공간입니다. 격주로 비평과 창작 모임을 번갈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문집을 발간하고 있으며, 문학 비평능력과 창작 능력의 증진을 목표로 합니다. 416 7622 -
문학회 새벽 1984년 창립된 중앙동아리 문학회 새벽은 일주일에 한 번 동방에 모여 읽은 책을 주제로 함께 이야기하는 독서토론동아리입니다. 냉장고와 침대, 그리고 학문관 숲이 보이는 큰 창이 있는 아늑한 동아리방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생각을 나눌 수 있습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복잡해 보이지만 별로 복잡하지 않은 삶의 함정에서 문학으로의 일탈을 꿈꾸는 이화인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403-2 7621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화 문학회 이화문학회는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글을 쓰고 읽으며 여러 생각과 감정을 나누는 중앙 문학동아리입니다. 매년 시화전을 열고 있으며, 격년으로 창작 문집 발간과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03-1 7624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향회 1967년 <이화여자대학교 법정대학 서예반>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전통의 중앙 서예 동아리입니다. 이향회는 주기적인 모임을 통해 서예를 배우고, 매년 전시회를 열고 있습니다. 417 7623 인스타그램 바로가기cafe 바로가기
다연회 다연회는 차를 사랑하는 벗들이 모여 차에 대해 배우고 정을 나눌 수 있는 중앙다도동아리입니다
530 7619 -
포토트레이스 카메라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고 사진으로 그 자취를 남기는 사진 동아리입니다. 함께 사진을 찍고 공부합니다. 주요 활동으로 매주 주말 출사, 방학 중 출사 여행, 정기적 사진 스터디/사진 품평회, 연 2회 교내 갤러리에서의 사진전 개최가 있습니다.
524 7625 인스타그램 바로가기cafe 바로가기
와이니 와인에  대한  학술발표와  정기적인  시음활동을  통해  와인에 대해  배우고  교류하는 동아리입니다.
301-1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cafe 바로가기
이화베이글 디저트를 좋아하는 이화인들이 모여 정기 베이킹 소모임과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하며, 부원들과 제과제빵을 통해 교류하는 동아리입니다.
522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EGG 장르불문 다양한 게임에 흥미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토의를 통해 게임을 연구하고 학술적으로 탐구하며 교류하는 동아리입니다.
- - cafe 바로가기
스푼걸즈 이화여자대학교 유일 캠퍼스 도시농업 동아리로, 텃밭 가꾸기를 통해 일상 속 힐링 추구를 목표로 합니다. -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너이화함께
너이화함께는 2018년 여름 “이화에 대하여 존재하는 편견을 없애고, 진짜 이화를 알리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이화여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인 프로젝트성 그룹으로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약 1만명의 유튜브 구독자, 6천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한 이화여대의 대표 유튜브 영상제작 동아리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화의 모습을 가장 이화롭게 담기 위해 기획팀, 촬영팀, 편집팀, 음악팀, 홍보팀이 함께 협업하고 노력하여 영상을 제작해 냅니다.
-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youtube 바로가기
touch sl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