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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사용안내

대여가능 공간안내

행사전용공간
행사전용공간

강당, 홀, 회의실, 극장, 전시실, 연습실, 예배실, 연주실 등 26개 공간

행사전용공간별 연락처
강의실 및 부대시설
강의실 및 부대시설

일반 강의실, 운동장, 체육관, 테니스장 및 학관 등

강의실 및 부대시설 연락처

공간사용신청 및 대관료 납부안내

대관료는 공간사용료(기본시설사용료, 기자재사용료, 청소비)와 냉·난방비로 구성됩니다.

대관료 상세
1. 공간사용 신청가능기간
  • 사용일 기준 3개월 미만 기간이 남은 경우 : 3일 전까지
  • 사용일 기준 1년 미만 기간이 남은 경우 : 국제행사, 학회 등의 경우 일부 공용공간
  • 사용일 기준 1년 이상 기간이 남은 경우 : 총무팀에 문의(2076)
2. 신청절차 및 유의사항
  1. 01

    공간사용신청
    (사용자)

  2. 02

    예약승인 및 납부안내
    메일발송
    (건물관리부서)

  3. 03

    대관료 납부
    (사용자)

  4. 04

    대관료 확인
    (총무팀)

  5. 05

    최종승인 및 승인
    안내메일발송
    (건물관리부서)

행사가 취소된 경우 반드시 행사일 이전에 예약 취소를 해야 되며, 취소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행사를 개최한 것으로 간주되어 대관료 등 제반 비용 일체를 지불해야 됩니다.

학생의 경우 상시 중앙 냉·난방이 가능한 ECC 건물 또는 비용이 저렴한 교육관 B동/이화신세계관/신공학관 이용을 권장합니다.
전자강의실(B143, B144), 대형강의실(B142, B146)은 냉·난방신청서를 별도로 안전팀에 제출하여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대관료 반환기준

기 납부한 대관료는 환불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다음의 경우 대관료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재해,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로 공간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 공간사용금지 범위에 해당하여 공간사용이 취소된 경우
  • 사용자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행사 1주일 이전에 취소하는 경우
    (공문을 받아 건물관리부서장의 승인을 얻어야 함)

공간사용 관련 문의처

공간사용 관련 문의처
기자재 담당부서 연락처 방법
동절기 및 하절기의 냉·난방 안전팀 2130 공간신청 프로그램 안에서 냉·난방 신청함
마이크, 녹음, 음향기기 강의실 지원센터 1004 공간신청 프로그램 안에서 기자재 요청
주차할인권 총무팀 2075 주차할인권 신청서를 총무팀 경유하여 주차관리실 제출 (포스터 또는 인쇄된 행사 팜플릿 지참)

2시간용 1,000원/4시간용 2,000원/24시간권 5,000원

행사용 포스터, 현수막 게시 총무팀 본관 상황실 3399 총무팀 본관 상황실 검인 후 2주간 게시

장소 : 입학관 입구, 대학원관 뒤, 포스코관 연구동 앞, 정문 잔디광장, 사범대 앞

사각테이블, 의자, 강연대, 방향표지판 총무팀 2743
  • 학생 :
    • ① 사각테이블, 의자 : 공간사용신청시 공간신청 프로그램 안에서 신청
    • ② 그외 행사용품 : 소속대학(원) 행정실 또는 학생지원팀으로 문의
  • 교원 :
    • 소속전공 사무실 또는 대학(원)행정실로 신청 요청
  • 직원 :
    • 마이유레카→공간/자산→행사지원→'행사용품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