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기숙사]2025-1학기 기숙사 행정조교 및 비상대처조교 모집(~1/8까지) N
- 작성처기숙사
- 등록일2024.12.27
- 1365
2025-1학기 기숙사 행정조교 및 비상대처조교 모집 안내
*** 2024년 12월 27일(금) 최초 게시
[공통사항]
1. 자격조건
1) 2025-1학기 각 대학원 정규등록생으로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근무 가능한 분
2) 영어, 중국어 또는 제2외국어 가능자 우대
3) 2학기 이상 근무 가능자 우대
4) 상호 간 스케줄 조율에 협조 할 수 있는 분
5) 조교 OT 필수 참석 가능자(2025.2.20.(목), 10:00~12:00 예정)
※ 주의사항 : 조교 OT는 전체 대면 인사, 업무 매뉴얼 설명, 업무 내용 중 변경사항 안내, 각 관별 시간표 논의, 복무협약서 작성을 위한 자리이므로 신규 조교 및 기존 근무 조교 모두 필수로 참석해야 하며, OT 불참 시 2025-1학기 조교로 근무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근무기간: 2025-1학기(2025년 3월 ~ 2025년 8월)
※ 단, 선발 후 근무 기간 전 업무 인수인계 등을 위한 사전 근무가 있을 수 있음.
(사전 근무 시, 2025학년도 조교 인건비 기준에 따라 별도 수당 지급)
※ 매 학기 근태 등 근무 평가 후 다음 학기 근무 연장 여부 결정
[행정조교]
1. 모집인원(A급 조교, B급조교(I-House만 해당))
- E-House, 한우리집, I-House 각 0명
2. 자격조건
- 2025-1학기 일반, 전문, 특수대학원 정규등록생 및 교과목 등록생
※논문등록생, 연구등록생, 수료생, 휴학생 불가
※교과목 등록생의 경우 4학점 이상일 것
- A급 조교 장학금 수혜 가능자
※교내 장학금 중복 수혜 불가, 교외 장학금 수혜자는 중복 수혜 가능 여부 확인 필요
- I-House 지원자는 영어 회화 능력 필수
- 상호 간 스케줄 조율이 가능한 분
3. 근무시간
1) 주당 14시간(하루 10시간 풀근무 가능해야 함)
2) 근무 시간표에 따라 평일 09:00~19:00 중 행정실 근무
4. 업무 내용
- 기숙사 행정실 업무 지원, 사생 대상 시설 및 생활 안내, 비품 관리, 사생 민원 관련 업무 등
5. 근무조건
- A급 조교 장학금(학기당 400만원, 통장지급과 고지서 감면 중 택1)
- B급 조교 장학금(학기당 200만원, 통장지급과 고지서 감면 중 택1, I-House만 해당)
- 2025-1학기 기숙사 우선 입사 자격 부여
[비상대처조교]
1. 모집인원
- E-House, 한우리집, I-House 각 0명
2. 자격조건
- 2025-1학기 일반, 전문, 특수대학원 정규등록생 및 교과목 등록생
※논문등록생, 연구등록생, 수료생, 휴학생 불가
※교과목 등록생의 경우 4학점 이상일 것
- 야간 및 주말/공휴일 근무 가능자
- 기숙사 입사 및 상주 가능자(개인 자취방 등이 별도로 있어 근무일에만 기숙사 거주할 경우 선발에서 제외)
- I-House 지원자는 영어 회화 능력 필수
3. 근무시간
1) 야간 및 주말/공휴일
2) 근무시간(근무장소)
- E-House : 4명*4개조로 당직 조교 4명이 공동으로 근무
- 한우리집 / I-House : 2명*4개조로 당직 조교 2명이 공동으로 근무
[E-House/ 한우리집]
근무시간(사실 근무) | 근무대기시간(사실 근무) | |
월~금 | 19:00 ~ 23:00(4시간) | 23:00 ~ 익일 09:00(10시간) |
주말/공휴일 | 09:00 ~ 23:00(14시간) |
※근무대기시간(사실 근무)에는 본인 사실 내에서 비상 근무 대기
[I-House]
근무시간(행정실 근무) | 근무대기시간(사실 근무) | |
월~금 | 19:00 ~ 22:00(3시간) | 22:00 ~ 익일 09:00 (11시간) |
주말 | 14:00 ~ 17:00(3시간) | 9:00~14:00(5시간) 17:00 ~ 익일 09:00 (16시간) |
공휴일 | - | 9:00 ~ 익일 09:00 (24시간) |
※근무대기시간(사실 근무)에는 본인 사실 내에서 비상 근무 대기
※기숙사 업무 특성 상 근무시간 외 추가 근무가 발생할 수 있음 (별도 수당 지급)
4. 업무내용
- 기숙사 내 학생 및 시설 관련 업무 발생 시 대처, 공용 시설 점검, 생활 점검, 사생 지각 관련 업무, 사생 민원 관련 업무등
- E-House/I-House는 게스트룸 관련 업무 있음
※기숙사 제도 변화에 따라 업무 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5. 근무조건
- 생활지원 장학금 - 통장 지급만 가능
(E-House / 한우리집 : 학기당 300만원, I-House: 학기당 360만원)
- 2025-1학기 기숙사 사실 무료 제공(2인실)
[선발과정]
1. 선발절차: 서류, 면접 후 선발 ( 면접 일정은 해당자에게 추후 통보 )
2. 제출기한: 2025년 1월 8일(수) 오후 12시까지도착한 이메일에 한함
3. 제출서류: 2025-1학기 기숙사 조교지원서 (※첨부 파일 참조)
4.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 E-House / 한우리집 지원자(행정조교 및 비상대처조교) : dmtry@ewha.ac.kr
- I-House(행정조교 및 비상대처조교) : ihouse@ewha.ac.kr
- 이메일 제목/파일명 : “[2025-1학기 + 희망 기숙사명 + 지원 부문(행정/비상)] 이름”으로 통일하여 기재할 것
※예시:[2025-1학기 한우리&E-House 행정 조교] 김이화
- 지원서 상단(머리말)에도 2025-1학기 + 희망 기숙사명 + 지원 부문 기재 요망
5. 면접 일정: 1월 중순(개별 연락 예정)
6. 문의
- E-House / 한우리집 ☎ 02-3277-5005(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 I-House ☎ 02-3277-6002(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유의사항 < 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중복지원 확인 안내 >
① 학생조교 선발자가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을 받은 경우지급받은 조교장학금으로 해당 년도-학기 학자금 대출을 반드시 상환하여야 함(공무원연금공단 대출금 등 포함)
② 장학금으로 해당학기 학자금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아 (대출금+장학금)>등록금이 될 경우 중복지원에 해당하여 다음 학기 대출이 불가함 (본교 대학원 조교장학금은 등록금 지원 장학금이므로 중복지원의 예외사항에 해당되지 않음)
단, 고지서 감면으로 장학금을 지급받은 경우 (등록금-고지서 감면액) 금액만큼만 대출되므로 중복지원 문제는 발생하지 않음 (이후 추가로 장학금을 통장지급받아 등록금 초과가 발생한 경우 상환해야 함)
③ 중복지원에 관하여 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장학>장학금안내>개요 “중복지원방지제도” 확인
④ 교외 장학금 수혜자는 반드시 교외 장학 재단과 교내 장학복지팀 담당자에게 중복 수혜 가능 여부를 확인할 것.
- 교내 장학금 담당자 : 장학복지팀 (구내 2834)
- 교내 학자금대출 담당자 : 장학복지팀 (구내 2840)
- 교외 장학금 담당자 : 장학복지팀 (구내 3549)
- 학자금 대출 중복지원 관련 문의 : 한국장학재단(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