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이화뉴스

'이화 JOB CONCERT' 80여개 기업, 5000여명의 이화인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쳐

  • 작성처
  • 등록일2011.09.08
  • 11618

경력개발센터는 2011년 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이해 이화인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취업박람회 ‘2011 이화 JOB CONCERT'를 개최했다.

6일(화)~7일(수) 양일간 ECC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삼성그룹·두산그룹·NHN·LG전자·KT·CJ그룹·코오롱그룹·신한은행·Ebay등 국내외 총 80여개 기업이 참여해 채용상담을 진행했으며, KT·삼성물산·IBK기업은행 등 12개 기업이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이와 별도로 고학년을 위한 취업서류 클리닉, 주요직무 컨설팅을 비롯 저학년을 위한 취업(진로)동아리 커리어클럽의 신입회원 모집 등 다양한 취업 관련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행사장의 열기가 한껏 고조됐다. 행사장을 방문한 이화인들을 위한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및 인화 이벤트도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경력개발센터 양옥경 원장은 “국내 대기업과 함께 외국계기업, 금융권, IT기업, 중견기업 등 여러 분야의 기업이 참여해주었다. 뿐만 아니라 해외취업관, 공기업/공공기관관, 국제개발협력단체관을 운영해 이화인이 성공적으로 사회진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제공의 장을 마련했다” 며 행사의 의미를 강조했다.

대기업들이 올 하반기 사상 최대 규모인 12만 4000여명을 채용하기로 하면서, 역대 최대 규모의 기업이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참여 학생수도 5000명을 웃도는 등 ‘이화 JOB CONCERT'가 이화인들에게 주요 취업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음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