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홈페이지

재학생



재학생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안내
신청대상 해당학기 재학생(해당학기 등록 완료된 자)
사용기간 재학중(학적상태 변경 후 3개월 이후에 모든 자료는 삭제)
신청방법 이화포탈정보시스템 → 유레카통합행정 → 마이유레카 → 학생서비스 → IT신청 → 홈페이지계정신청
홈페이지 서버주소 dream.ewha.ac.kr
홈페이지 서버용량 50MB
홈페이지 주소 http://dream.ewha.ac.kr/~신청한ID
(예: http://dream.ewha.ac.kr/~kdhong)
유의사항
  1. 개인 PC에서 만든 홈페이지는 FTP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서버로 전송합니다.
  2. 홈페이지 서버에 접속한 다음 public_html 디렉토리에 홈페이지 파일을 전송합니다.
  3. 홈페이지 첫 화면은 index.html 파일에 만들어야 합니다.
touch slide

기관

기관에게는 템플릿 기반의 기관 홈페이지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템플릿 기반의 홈페이지 구축 서비스 이용안내
신청대상 대학(원), 학과/전공, 교수 연구실, 기관(본교 직제 규정에 포함된 기관), 사업단(산학협력단의 협조결재 필수)
신청방법 [교원] 이화포탈정보시스템 → 유레카통합행정 → 일반행정 → 반응형홈페이지(템플릿)구축신청
[직원] 이화포탈정보시스템 → 유레카통합행정 → 마이유레카 →마이행정 → IT → 반응형홈페이지(템플릿)구축신청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 주소 https://myr.ewha.ac.kr/신청한ID/index.do
(예: https://myr.ewha.ac.kr/kdhong/index.do)
유의사항
  1. 템플릿 기반의 홈페이지 구축 서비스는 국문 기준으로 기관 당 1회 제공됩니다.
  2. 홈페이지 템플릿 타입 및 색상 및 ID는 홈페이지 신청 후 절대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신청시 명시한 서비스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되는 경우, 보안 문제를 발생시켰을 경우, 본교 및 구성원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경우 홈페이지는 폐쇄 및 삭제됩니다.
  4. 기관의 폐지 또는 사업이 종료될 경우 종료일 기준 3개월 이후에 홈페이지는 삭제 처리됩니다.
  5. 교직원 홈페이지는 의원퇴직의 경우 홈페이지는 퇴직 후 3개월 이후에 삭제 처리됩니다.
touch sl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