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공지사항

[입찰] [용역/일반평가]안전팀/이화여자대학교 시설(승강기, 소방) 관리 용역

입찰공고 제2024-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이화여자대학교 시설(승강기, 소방) 관리 용역

 나. 입찰참가 등록 일정

 1) 일시: 2024년 5월 31일(금) 11:00까지

 2) 장소: 본관 208호 구매팀

 ※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하는 제안서 작성 관련하여 첨부 제안요청서 확인 必

 다. 현장설명회

 1) 일시 : 2024년 5월 7일(화) 14:00까지

 2) 장소 : ECC(이화캠퍼스복합단지) B157호

 *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대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명함, 신분증을 지참(현설 시작 전 제출 必)하여 상기 시간 내에 현장설명회 장소에 도착한 사람에 한해 현장설명회 참석이 가능함.

 *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용역기간: 2024.07.01.∼2025.12.31.(18개월)


2. 입찰 방법 

 - 자격조건 내 평가입찰 

 (예정가격이하 범위에서 제안서 평가(기술:가격=8:2) 및 가격협상에 의한 낙찰업체 선정)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의 수행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입찰등록마감까지 등록을 필하여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다음의 내용을 충족하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전기안전관리법 시행규칙 제38조에 의거한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 또는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 등록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내에 교육연구시설 시설관리 용역 업무를 이행한 단건의 실적으로 용역수행 기간 2년 이상, 용역 대상 건축물 연면적 50,000㎡ 이상인 시설관리용역 실적을 보유한 업체(현재 진행 중인 용역건에 대해서는 용역 수행기간은 이행실적 발생기간을 기준으로 함)

 마. 상기 자격을 모두 만족하며,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현장설명회 참석, 일정에 따른 제안서 접수를 모두 완료한 업체


4.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이나 입찰조건에 위반되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 파일).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입찰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1부.

 *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 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보증금율: 5% 이상, 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약관첨부 / 피보험자:110-82-01016 

 이화여자대학교 / 보증기간: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사.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입찰일까지 유효기일 인정).

 아. 가격제안서 1부(첨부파일 날인 및 별도 밀봉하여 제출)

 자. 제안서, 제안요약서 각 10부

 차. 제안서, 제안요약서 파일이 저장된 USB 저장매체 1개

 카. 상기 ‘2. 입찰 참가자격’중 ‘다’목을 증명할 수 있는 「전기안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 

 또는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 등록증 1부

 타. 상기 ‘2. 입찰 참가자격’중 ‘라’목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 1부(본 공고 첨부

 양식 활용, 기타 다른 양식은 인정 안 함)


※ 입찰참가신청서는 첨부파일에 있음

※ 상기 서류 제출시 표기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지우기 바람

※ 입찰서류등록은 본교 본관 208호 구매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해야 함 


6.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본교의 구매업무처리내규에 준용하여 모든 절차가 처리됨.

 나.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인 경우 계약체결대상에서 제외함.

 다. 업체 선정 후, 혹은 계약 이후라도 허위 사실 혹은 담합 사항 발견 시 무효 처리함.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단, 계약서와 상이할 경우에는 계약서가 우선한다.

 마. 본 공고의 첨부서류는 입찰공고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바. 본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성범죄자 경력조회를 실시하고 있으니 추후 낙찰된 업체는 이에 동의하여야 함.

 사. 입찰 공고 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가 정하는 바에 의함. 

 아. 문의처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안전팀 (이제항/02-3277-2070)

 - 입찰 관련 문의: 구매팀(최규리/02-3277-4749)


8. 첨부파일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가격제안서(본교 소정양식) 1부.

 다. 제안요청서 1부.

 라. 실적증명서(본교 소정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