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학부] 2024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안내
- 작성처교무처 수업지원팀
- 등록일2024.05.07
- 36773
1. 첨부의 수강안내문을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시스템 보안강화 안내
2023 겨울계절학기부터 수강신청사이트 로그인 후 ‘장바구니’, ‘수강신청’ 또는 ‘채플신청’ 중 1개 메뉴에서 매크로방지용 키를 1회 입력하여야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초 매크로방지용 키 1회 입력 후 별도 로그아웃 전까지는 매크로방지용 키 추가적으로 입력하지 않음)
2. 강의시간표 조회: 2024. 5. 8.(수) 10:00부터
- 경로: 홈페이지→학사안내→강의시간표/계획안
3. 폐강 관련 안내
가. 폐강교과목은 수강신청 종료 후(1차), 개강 전 수강신청 취소 및 변경 종료 후(2차) 각각 공지됩니다.
나. 인원미달로 폐강된 교과목의 등록금은 유레카 시스템에 입력된 계좌로 환불됩니다.
4. 교환계절학기 안내
‘홈페이지→학사안내→학사정보→학점인정→국내대학학점교류’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4~5월 중에 교환대학 별로 안내문이 게시되므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설교과목, 강의계획안, 강의평가 등 문의: 수업지원팀 02-3277-2028
수강신청, 학점교환 등 문의: 학적팀 02-3277-2109
성적: 학적팀 02-3277-2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