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정(崔允禎) 교수
사회과교육과
- 교직부장
- 교육관 A동 523호
- 02-3277-2723
연구실적
-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사회교육의 현황, 쟁점, 과제: 사회교사 대상 FGI 연구 사회과교육, 2023, v.62 no.3, 5-23
- 고교학점제 시범 도입과 경제교육의 변화: 고교학점제 연구·준비학교 사회교사 대상 FGI 연구 시민교육연구, 2023, v.55 no.2, 119-145
- 고교학점제 연구·준비학교에서의 경제 영역 과목 개설·운영 현황 분석 경제교육연구, 2023, v.30 no.2, 57-82
- 고등학교 사회⋅예술 융합 수업 ‘핑크와 블루, 경계를 넘다’ 사례를 통한 사회과 창의교육 수업의 효과 사회과교육, 2023, v.62 no.1, 5-26
- 국제 교과특성화학교의 국제 계열 전문교과 교육과정 운영 현황 분석: 세계시민교육에의 시사점 탐색 국제이해교육연구, 2023, v.18 no.2, 43-82
- 중등 사회과 교사들의 성평등교육 수업 실천 유형화: 다양성과 맥락성 시민교육연구, 2023, v.55 no.1, 173-200
- 지역 연계 노동인권교육의 방향성: 서울 초·중·고 교사 대상 FGI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3, v.31 no.6, 73-92
- 해외 국가들의 공식 교육과정에 담긴 세계시민교육 담론 및 이념적 접근에 대한 주제범위 문헌고찰 열린교육연구, 2023, v.31 no.2, 113-141
- 교사의 세계시민교육 인식 및 실천에서 나타난 이데올로기와 맥락성: 국내외 경험적 연구 대상 체계적 문헌고찰 국제이해교육연구, 2022, v.17 no.3, 1-42
- 성평등 교육 실천 경험을 통해 형성된 중등 사회과 ‘여’교사들의 입장성 연구 시민교육연구, 2022, v.54 no.1, 107-130
- 중등 사회과 예비교사들의 글로벌 이슈에 대한 교수 선호도 연구 사회과교육, 2022, v.61 no.2, 27-50
- 초임 사회교사들의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 원격수업 실천: 변화주도자로서의 가능성과 한계 사회과교육, 2022, v.61 no.3, 39-60
- 아프리카 세계시민교육의 동향과 비전: 탈식민주의 시각에서 묻고 답하다 국제이해교육연구, 2021, v.16 no.3, 39-76
- 학교 노동인권교육에 관한 전문가의 인식과 실천 유형화: 학교 안과 밖 그 경계에서 교과교육학연구, 2021, v.25 no.2, 79-93
- Deconstructing neoliberalism in global citizenship discourses: an analysis of Korean social studies textbooks CRITICAL STUDIES IN EDUCATION, 2020, v.61 no.4, 464-479
- 중등 사회과 교사의 창의교육 실천 양상과 교사 전문성 함양에 대한 사례연구 사회과교육, 2020, v.59 no.3, 151-168
- 직업계 고등학교의 노동인권교육에 관한 텍스트 마이닝 분석: 성공적인 직업생활, 통합사회 교과서를 중심으로 사회과교육, 2020, v.59 no.4, 63-82
- 사회과 예비교사의 한국어(KSL)-사회과 교수효능감 영향 요인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19, v.23 no.1, 1-15
- GLOBAL CITIZENSHIP, MIGRATION AND NATIONAL CURRICULUM: A TALE OF TWO NATIONS BRITISH JOURNAL OF EDUCATIONAL STUDIES, 2018, v.66 no.4, 477-496
- 싱가포르 금융교육 사례 연구 경제교육연구, 2018, v.25 no.1, 65~95
- 초·중·고등학교 금융교육 현황 인식 및방향성 제안에 대한 전문가 델파이 조사 사회과교육, 2018, v.57 no.3, 15~34
- 2009 개정 교육과정 경제 교과서에 나타난 세계화 관련 내용의 비판적 담화 분석 시민교육연구, 2017, v.49 no.1, 41~67
- 2014-2016학년도 일반사회 중등 교원 임용시험 문항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7, v.21 no.4, 275~289
-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New Pathways in Practice 교과교육학연구, 2016, v.20 no.3, 169~172
- Korean American social studies teachers’ perceptions and experiences of teaching profession in multicultural urban high schools Race Ethnicity and Education, 2016, 21, 105-117
- 교육실습, 이상과 현실의 괴리 - 사회과 예비교사의 교육실습 경험에 대한 연구 시민교육연구, 2016, v.48 no.3, 159~184
- Rethinking the hermit kingdom: US social studies teachers’ cross-cultural professional development in South Korea Asia-Pacific Journal of Teacher Education, 2015, 9 Jul 2015
- Teaching Global Citizenship in Social Studies - A Case Study of an Exemplary U.S. High School Teacher - 교과교육학연구, 2015, v.19 no.3, 669-690
- 금융 이해력 향상을 위한 경험중심 경제교육 -미국 고등학교 금융교육 수업 사례연구 시민교육연구, 2015, v.47 no.1, 217-245
- 한국 사회과교육에서의 세계시민교육 관련 경험적 연구 분석: 1993-2015 사회과교육, 2015, v.54 no.4, 35-48
- 글로벌 매체 활용과 시사·논쟁문제 탐구를 통한 사회과 교사교육 : 미국 사범대학 수업 사례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14, 제18권 4호, 847-867
- [학술지논문] 미국 사회과 교육실습에서의 슈퍼바이저 역할 유형화: 실습학기제를 위한 함의 시민교육연구, 2024, v.56 no.1 , 179-205
- [학술지논문]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사회교육의 현황, 쟁점, 과제: 사회교사 대상 FGI 연구 사회과교육, 2023, v.62 no.3 , 5-23
- [학술지논문] 고교학점제 시범 도입과 경제교육의 변화: 고교학점제 연구·준비학교 사회교사 대상 FGI 연구 시민교육연구, 2023, v.55 no.2 , 119-145
- [학술지논문] 고교학점제 연구·준비학교에서의 경제 영역 과목 개설·운영 현황 분석 경제교육연구, 2023, v.30 no.2 , 57-82
- [학술지논문] 고등학교 사회⋅예술 융합 수업 ‘핑크와 블루, 경계를 넘다’ 사례를 통한 사회과 창의교육 수업의 효과 사회과교육, 2023, v.62 no.1 , 5-26
- [학술지논문] 국제 교과특성화학교의 국제 계열 전문교과 교육과정 운영 현황 분석: 세계시민교육에의 시사점 탐색 국제이해교육연구, 2023, v.18 no.2 , 43-82
- [학술지논문] 중등 사회과 교사들의 성평등교육 수업 실천 유형화: 다양성과 맥락성 시민교육연구, 2023, v.55 no.1 , 173-200
- [학술지논문] 지역 연계 노동인권교육의 방향성: 서울 초·중·고 교사 대상 FGI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3, v.31 no.6 , 73-92
- [학술지논문] 해외 국가들의 공식 교육과정에 담긴 세계시민교육 담론 및 이념적 접근에 대한 주제범위 문헌고찰 열린교육연구, 2023, v.31 no.2 , 113-141
- [학술지논문] 교사의 세계시민교육 인식 및 실천에서 나타난 이데올로기와 맥락성: 국내외 경험적 연구 대상 체계적 문헌고찰 국제이해교육연구, 2022, v.17 no.3 , 1-42
- [학술지논문] 성평등 교육 실천 경험을 통해 형성된 중등 사회과 ‘여’교사들의 입장성 연구 시민교육연구, 2022, v.54 no.1 , 107-130
- [학술지논문] 중등 사회과 예비교사들의 글로벌 이슈에 대한 교수 선호도 연구 사회과교육, 2022, v.61 no.2 , 27-50
- [학술지논문] 초임 사회교사들의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 원격수업 실천: 변화주도자로서의 가능성과 한계 사회과교육, 2022, v.61 no.3 , 39-60
- [학술지논문] Deconstructing neoliberalism in global citizenship discourses: an analysis of Korean social studies textbooks CRITICAL STUDIES IN EDUCATION, 2020, v.61 no.4 , 464-479
- [학술지논문] 노동에 대한 모든 것: 2007 개정부터 2015 개정까지 고등학교 사회과 교과서 텍스트 마이닝 분석 시민교육연구, 2019, v.51 no.4 , 301-330
- [학술지논문] 사회과 예비교사의 한국어(KSL)-사회과 교수효능감 영향 요인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19, v.23 no.1 , 1-15
- [저역서] 변혁 역량을 키워주는 세계시민교육: 21세기 대전환 시대 대학이 나아갈 길 한림출판사, 2023, 230
- [저역서] International Encyclopedia of Education Elsevier, 2022, 8818
- [학술발표] 코로나19 시기 초임교사들의 변화주도자로서의 가능성과 한계 제6회 서울교육종단연구 학술대회, 대한민국, 2023-12-08 제6회 서울교육종단연구 학술대회 논문집, 2023, 465-490
강의
-
2024-2학기
-
교육실습(특수학교)
- 학수번호 35529분반 01
- 4학년 ( 2학점
- 추가 개설
-
사회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54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6 (교) , 금 4~4 (461)
- 전공필수
-
학교현장실습(사서교사)
- 학수번호 36289분반 01
- 4학년 ( 2학점
- 추가개설, 교직이수자만 수강 가능
-
학교현장실습(전문상담교사)
- 학수번호 36290분반 01
- 4학년 ( 2학점
- 추가개설, 교직이수자만 수강 가능
-
교육봉사의이론과실제
- 학수번호 36937분반 07
- 4학년 ( 2학점
- 일반사회4
-
교육봉사활동
- 학수번호 37006분반 01
- 학년 ( 2학점
- 09이후 입학생만 수강가능,사대수강불가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1
- 학년 ( 0학점
- 사대만 수강가능,교육학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2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유아교육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3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 특수교육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4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 영어교육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5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 사회과교육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6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 국어교육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7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 과학교육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8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 초등교육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9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 교육공학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10
- 학년 ( 0학점
- 사대만수강가능, 수학교육과 분반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1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교육학과분반,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2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유아교육과분반,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3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특수교육과분반,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4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영어교육과분반,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5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사회과교육과분반,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6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국어교육과분반,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7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과학교육과분반,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8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초등교육과분반,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9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교육공학과분반,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10
- 학년 ( 0학점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수학교육과분반,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9분반 01
- 학년 (
- 사대만 수강불가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40분반 01
- 학년 (
- 교직적성인성I(37439) 선수강,사대 수강불가
-
다문화교육의이해
- 학수번호 38241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7~7 (교) , 금 6~6 (461)
- 영어강의
-
일반사회교수학습방법연구
- 학수번호 SS102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교)
-
-
2024-1학기
-
1학년세미나(사범대)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10857분반 15
- 1학년 ( 1학점 수 7~7 (교)
- 다문화, 세계화 시대의 사회과 교사 되기/교육관B동 658호
-
학교현장실습(중등)
- 학수번호 35402분반 01
- 학년 ( 2학점
- 사대생 수강불가
-
교육실습(중등)
- 학수번호 35526분반 01
- 4학년 ( 2학점
- 교육학과, 팀티칭
-
교육실습(중등)
- 학수번호 35526분반 02
- 4학년 ( 2학점
- 교육공학과, 팀티칭
-
교육실습(중등)
- 학수번호 35526분반 03
- 4학년 ( 2학점
- 영어교육과, 팀티칭
-
교육실습(중등)
- 학수번호 35526분반 04
- 4학년 ( 2학점
- 사회과교육과, 팀티칭
-
교육실습(중등)
- 학수번호 35526분반 05
- 4학년 ( 2학점
- 국어교육과, 팀티칭
-
교육실습(중등)
- 학수번호 35526분반 06
- 4학년 ( 2학점
- 과학교육과, 팀티칭
-
교육실습(중등)
- 학수번호 35526분반 07
- 4학년 ( 2학점
- 수학교육과, 팀티칭
-
교육실습(유치원)
- 학수번호 35528분반 01
- 4학년 ( 2학점
- 팀티칭
-
사회문제와사회과교육
- 학수번호 35945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화 4~4 (교) , 금 5~5 (461)
- 영어강의
-
학교현장실습(영양)
- 학수번호 36288분반 01
- 4학년 ( 2학점
- 사전선발생만 수강가능
-
학교현장실습(사서교사)
- 학수번호 36289분반 01
- 4학년 ( 2학점
-
학교현장실습(전문상담교사)
- 학수번호 36290분반 01
- 4학년 ( 2학점
-
학교현장실습(보건)
- 학수번호 36291분반 01
- 4학년 ( 2학점
-
사회교과논리및논술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6948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화 2~2 (교) , 금 3~3 (461)
- 전공필수 팀티칭
-
교육봉사활동
- 학수번호 37006분반 01
- 학년 ( 2학점
- 사대생 수강불가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7분반 01
- 학년 (
-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38분반 01
- 학년 (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 학수번호 37439분반 01
- 학년 (
- 사대 수강불가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 학수번호 37440분반 01
- 학년 (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9) 선수강, 사대 수강불가
-
사회과교수-학습설계
- 학수번호 G13576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교A410)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1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2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3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4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5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6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7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8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9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0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1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2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3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4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5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6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7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8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19
- 학년 ( 2학점 , 2시간)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20
- 학년 ( 2학점 , 2시간)
-
-
2023-2학기
-
교육실습(중등)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402분반 01
- 학년 ( 2학점
-
사회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54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교) , 목 4~4 (461)
- 전공필수
-
교육실습(영양교사)
- 학수번호 36288분반 01
- 4학년 ( 2학점
- 사전선발생만 수강가능 / 추가개설
-
교육실습(전문상담교사)
- 학수번호 36290분반 01
- 4학년 ( 2학점
- 추가 개설, 교육이수 학생만 신청 가능
-
교육봉사의이론과실제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6937분반 07
- 4학년 ( 2학점
- 일반사회4
-
교육봉사의이론과실제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006분반 01
- 학년 ( 2학점
- 09이후 입학생만 수강가능,사대수강불가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437분반 01
- 학년 (
-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438분반 01
- 학년 (
- 교직적성·인성검사Ⅰ(37437) 선수강, 사대만 수강가능
-
교직적성·인성검사Ⅰ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439분반 01
- 학년 (
- 사대 수강불가
-
교직적성·인성검사Ⅱ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440분반 01
- 학년 (
- 교직적성인성I(37439) 선수강,사대 수강불가
-
다문화교육의이해
- 학수번호 38241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 원격강의,영어강의
-
일반사회논리및논술교육론
- 학수번호 SS104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수 8~9 (교)
-
-
2023-1학기
-
사회문제와사회과교육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945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화 4~4 (교) , 금 5~5 (461)
- 영어강의
-
사회교과논리및논술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6948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화 2~2 (교) , 금 3~3 (461)
- 전공필수 팀티칭
-
세계화와민주시민교육연구
- 학수번호 G13748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교A410)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4
- 학년 ( 2학점 , 2시간)
-
-
2022-2학기
-
사회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54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화 4~4 (교) , 금 5~5 (461)
- 전공필수
-
교육봉사의이론과실제
- 학수번호 36937분반 07
- 4학년 ( 2학점
- 일반사회4
-
다문화교육의이해
- 학수번호 38241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 원격강의,영어강의
-
-
2022-1학기
-
1학년세미나(사범대)
- 학수번호 10857분반 18
- 1학년 ( 1학점 화 7~7
- 다문화, 세계화 시대의 사회과 교사 되기
-
사회문제와사회과교육
- 학수번호 35945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화 4~4 , 금 5~5
- 영어강의
-
사회교과논리및논술
- 학수번호 36948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 목 6~6
- 전공필수 팀티칭
-
사회과창의융합교육
- 학수번호 G18235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
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ED114분반 04
- 학년 ( 2학점 , 2시간)
-
-
2021-2학기
-
사회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 학수번호 3554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화 4~4 (교) , 금 5~5 (154)
- 전공필수
-
교육봉사의이론과실제
- 학수번호 36937분반 07
- 4학년 ( 2학점
- 일반사회4
-
학술답사
- 학수번호 38236분반 02
- 4학년 ( 1학점
-
다문화교육의이해
- 학수번호 38241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 원격강의,영어강의
-
사회교육교재론특강
- 학수번호 G13746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교A406)
-
사회과교육연구설계와방법론
- 학수번호 G17478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목 8~9 (교A406)
-
학력
Teachers College, Columbia University Ph.D.(Teaching of Social Stud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