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승희 연구교수

영미학융합연구소

프로필 이미지 없음

				
연구실적
  • Speaking proficiency and affective effects in EFL: Vlogging as a social media-integrated activity British Journal of Educational Technology, 2024, v.55 no.2, 586-604
    SSCI Scopus dColl.
  •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를 통한 경험적 학습: 영어 학습자들의 학습몰입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영어어문교육, 2024, v.30 no.2, 153-172
    KCI dColl.
  • Shadowing Practice Using TED Talks on the Metaverse Platform, Gather: Affective Factors and Oral Proficiency Development 영상영어교육, 2023, v.24 no.2, 31-46
    KCI dColl.
  • 메타버스 게더타운 활용 영어 말하기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조사 연구 영어어문교육, 2023, v.29 no.1, 101-120
    KCI dColl.
  • AI 말하기 어플리케이션(앱) 활용 수업이 한국 대학생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2, v.25 no.2, 232-254
    KCI dColl.
  • AI 영어 말하기 앱 활용 자기주도학습이 학습자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력과 영어 말하기 성취에 미치는 효과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2, v.27 no.3, 381-414
    KCI dColl.
  • 브이로그 활용 수업에서 말하기 전 단계 쓰기 활동이 대학생들의 영어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영어어문교육, 2022, v.28 no.2, 127-145
    KCI dColl.
  • 영화를 활용한 섀도잉 학습법이 대학생 EFL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영상영어교육, 2022, v.23 no.1, 27-41
    KCI dColl.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