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실적
Speaking proficiency and affective effects in EFL: Vlogging as a social media-integrated activity
British Journal of Educational Technology, 2024, v.55 no.2, 586-604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를 통한 경험적 학습: 영어 학습자들의 학습몰입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영어어문교육, 2024, v.30 no.2, 153-172
Shadowing Practice Using TED Talks on the Metaverse Platform, Gather: Affective Factors and Oral Proficiency Development
영상영어교육, 2023, v.24 no.2, 31-46
메타버스 게더타운 활용 영어 말하기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조사 연구
영어어문교육, 2023, v.29 no.1, 101-120
AI 말하기 어플리케이션(앱) 활용 수업이 한국 대학생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2, v.25 no.2, 232-254
AI 영어 말하기 앱 활용 자기주도학습이 학습자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력과 영어 말하기 성취에 미치는 효과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2, v.27 no.3, 381-414
브이로그 활용 수업에서 말하기 전 단계 쓰기 활동이 대학생들의 영어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영어어문교육, 2022, v.28 no.2, 127-145
영화를 활용한 섀도잉 학습법이 대학생 EFL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영상영어교육, 2022, v.23 no.1, 27-41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