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실적
-
친환경 소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의 사회심리적 요인에 관한 메타분석
소비문화연구, 2021, v.24 no.3, 75-94
-
소비자교육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v.16 no.1, 163-184
강의
-
2024-2학기
-
소비자연구방법론
- 학수번호 G13775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7
(포159)
- 강의실변경
-
2024-1학기
-
소비자교육
- 학수번호 36070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7
(포261)
-
2023-2학기
-
2023-1학기
-
소비자교육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6070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7
(포253)
-
2022-2학기
-
소비자학세미나(소비자학캡스톤디자인Ⅱ)
- 학수번호 36728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금 6~7
(포260)
-
2022-1학기
-
소비자교육
- 학수번호 36070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7
(포451)
-
2021-2학기
-
소비자학세미나(소비자학캡스톤디자인Ⅱ)
- 학수번호 36728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7
(포152)
-
2021-1학기
-
소비자교육
- 학수번호 36070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6
,
금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