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李庭旼) 교수
교육공학과
이정민 교수는 이화여대 사범대학 교육공학과 소속 교수로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학습설계 및 평가 연구 전문가다. 미국 플로리다주립대 교육공학과에서 박사학위와 교육측정 및 통계 석사학위(복수학위)를 받았으며, 최근 스마트교육설계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2013년부터 BK21플러스 사업책임자로 창의혁신을 위한 스마트교육전문가양성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BK21, 교원양성 선도 사범대학 지원사업 등 다양한 연구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또한, 현재까지 총 50편 이상의 논문을 SSCI급 국제학술지 및 국내 등재학술지에 발표했다.
- 교육공학과장/멀티미디어학연계전공주임교수
- 교육관 A동 530호
- 02-3277-2674
연구실적
- 교사의 인공지능 융합교육 교수역량 척도 개발 및 타당화 교육공학연구, 2023, v.39 no.1, 315-344
- 예비교사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화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3, v.29 no.4, 933-959
- 비전공자를 위한 컴퓨팅 사고력 기반 파이썬 프로그래밍 학습지원시스템 설계 가이드라인 개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2, v.28 no.3, 733-762
- 위(Wee) 프로젝트 정책의 교육복지로의 통합 가능성에 대한 정책지식의 생태학적 접근 한국교육문제연구, 2022, v.40 no.1, 75-98
- 국내 AI활용교육 연구동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v.25 no.6, 973-985
- 국내 블렌디드 러닝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1, v.21 no.6, 307-325
- 국내 창의적 교육환경 연구 동향 분석 창의력교육연구, 2021, v.21 no.1, 1-21
- 국내 초등 발명교육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실과교육연구, 2021, v.27 no.1, 99-118
- 국내 캡스톤 디자인 교육의 학습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1, v.21 no.4, 331-346
- 대학 신입생 대상 온라인 동료 튜터링에 참여한 튜티의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1, v.21 no.22, 583-605
- 대학 실시간 쌍방향 수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1, v.21 no.11, 826-839
- 온라인 SW교양교육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학습몰입이 컴퓨팅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v.25 no.3, 579-590
- 온라인 영어학습공동체에서 학습실재감과 학습몰입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외국어교육연구, 2021, v.35 no.2, 53-70
- 초등교사의 AI활용교육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v.27 no.4, 1325-1351
- Effects of robotics programming on the computational thinking and creativity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ETR&D-EDUCATIONAL TECHNOLOGY RESEARCH AND DEVELOPMENT, 2020, v.68 no.1, 463-484
- Immersive Learning Technologies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A Meta-Analysi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v.16 no.3, 18-32
- Immersive Learning Technologies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A Systematic Review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20, v.21 no.2, 155-191
- Individual characteristics influencing the sharing of knowledge on social networking services: online identity, self-efficacy, and knowledge sharing intentions Behaviour and Information Technology, 2020, v.39 no.4, 379-390
- The Clustered Patterns of Engagement in MOOCs and Their Effects on Teaching Presence and Learning Persisten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v.16 no.4, 39-49
- Toward Serving MOOC Learners Globally: Focusing on Intent to Continue Using K-MOOC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v.16 no.1, 65-74
- 가정형 위(Wee)센터의 교육적 특징에 대한 질적 사례 연구: 파커 파머의 진리공동체를 중심으로 교육문제연구, 2020, v.33 no.1, 143-173
- 관심중심수용모형(CBAM)을 활용한 초등교사의 SW교육 관심도 및 실행수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0, v.20 no.8, 75-87
- 교육용로봇기반 SW융합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협업능력 및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v.24 no.2, 131-138
- 국내 온라인 학습에서 실재감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v.26 no.4, 853-878
- 국내 증강현실 활용 교육 연구 동향: 2015년부터 2019년을 중심으로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0, v.20 no.11, 1-23
- 국내 증강현실활용교육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v.26 no.1, 129-156
- 디자인씽킹을 활용한 학습성과에 대한 메타분석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0, v.20 no.19, 877-902
- 로봇 활용 SW융합교육에서 SW효능감이 컴퓨팅 사고력,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영향: 흥미와 학습참여의 이중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0, v.20 no.11, 1-14
- 역사교과 플립드러닝이 학업성취도, 교과흥미도, 수업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문화연구, 2020, v.26 no.3, 535-558
- 외국어로서 영어 교육에서의 플립러닝 연구동향: 체계적 문헌연구 중심으로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0, v.10 no.3, 109-133
- 자유학기제 연계 로봇활용 SW교육이 중학생의 컴퓨팅사고력, SW효능감, SW흥미에 미치는 효과 교과교육학연구, 2020, v.24 no.3, 342-351
- 중국 MOOC 학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20, v.19 no.1, 159-172
- 초등SW융합교육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0, v.20 no.10, 247-258
- 파이선(Python) 학습을 위한 평가 프로세스 설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v.24 no.1, 117-129
- Fostering group creativity through design thinking projects Knowledge Management and E-Learning, 2019, v.11 no.3, 378-392
- 대학 플립드러닝에서 수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학습실재감의 매개효과 규명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v.17 no.12, 1-11
- [학술지논문] Overcoming the Hurdles of Transition: Middle School Students’ Engagement in Distance Instruction During the COVID-19 Pandemic in South Korea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23, v.24 no.1 , 81-114
- [학술지논문] Transforming Pre-service Teachers into Data-Driven Educators: A Developmental Research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23, v.24 no.2 , 169-202
- [학술지논문] 교사의 인공지능 융합교육 교수역량 척도 개발 및 타당화 교육공학연구, 2023, v.39 no.1 , 315-344
- [학술지논문] 예비교사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화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3, v.29 no.4 , 933-959
- [학술지논문] 예비교사의 AI 융합교육 교수역량 측정 도구 개발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3, v.23 no.23 , 339-351
- [학술지논문] 대학 온라인 컴퓨터 실습수업을 위한 실재감 설계원리 개발연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2, v.22 no.6 , 417-435
- [학술지논문] 메타버스 활용 영어 말하기 교육프로그램 개발연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2, v.22 no.24 , 777-800
- [학술지논문] 비전공자를 위한 컴퓨팅 사고력 기반 파이썬 프로그래밍 학습지원시스템 설계 가이드라인 개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2, v.28 no.3 , 733-762
- [학술지논문] Enhancing computational thinking skills in informatics in secondary education: the case of South Korea ETR&D-EDUCATIONAL TECHNOLOGY RESEARCH AND DEVELOPMENT, 2021, v.69 no.5 , 2869-2893
- [학술지논문] 국내 AI활용교육 연구동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v.25 no.6 , 973-985
- [학술지논문] 국내 블렌디드 러닝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1, v.21 no.6 , 307-325
- [학술지논문] 국내 창의적 교육환경 연구 동향 분석 창의력교육연구, 2021, v.21 no.1 , 1-21
- [학술지논문] 국내 초등 발명교육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실과교육연구, 2021, v.27 no.1 , 99-118
- [학술지논문] 국내 캡스톤 디자인 교육의 학습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1, v.21 no.4 , 331-346
- [학술지논문] 대학 신입생 대상 온라인 동료 튜터링에 참여한 튜티의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1, v.21 no.22 , 583-605
- [학술지논문] 대학 실시간 쌍방향 수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1, v.21 no.11 , 826-839
- [학술지논문] 온라인 SW교양교육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학습몰입이 컴퓨팅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v.25 no.3 , 579-590
- [학술지논문] 온라인 영어학습공동체에서 학습실재감과 학습몰입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외국어교육연구, 2021, v.35 no.2 , 53-70
- [학술지논문] 초등교사의 AI활용교육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v.27 no.4 , 1325-1351
- [학술지논문] Effects of robotics programming on the computational thinking and creativity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ETR&D-EDUCATIONAL TECHNOLOGY RESEARCH AND DEVELOPMENT, 2020, v.68 no.1 , 463-484
- [학술지논문] Immersive Learning Technologies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A Meta-Analysi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v.16 no.3 , 18-32
- [학술지논문] Immersive Learning Technologies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A Systematic Review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20, v.21 no.2 , 155-191
- [학술지논문] Individual characteristics influencing the sharing of knowledge on social networking services: online identity, self-efficacy, and knowledge sharing intentions BEHAVIOUR & INFORMATION TECHNOLOGY, 2020, v.39 no.4 , 379-390
- [학술지논문] The Clustered Patterns of Engagement in MOOCs and Their Effects on Teaching Presence and Learning Persisten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v.16 no.4 , 39-49
- [학술지논문] Toward Serving MOOC Learners Globally: Focusing on Intent to Continue Using K-MOOC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v.16 no.1 , 65-74
- [학술지논문] 관심중심수용모형(CBAM)을 활용한 초등교사의 SW교육 관심도 및 실행수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0, v.20 no.8 , 75-87
- [학술지논문] 교육용로봇기반 SW융합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협업능력 및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v.24 no.2 , 131-138
- [학술지논문] 국내 온라인 학습에서 실재감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v.26 no.4 , 853-878
- [학술지논문] 국내 증강현실 활용 교육 연구 동향: 2015년부터 2019년을 중심으로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0, v.20 no.11 , 1-23
- [학술지논문] 국내 증강현실활용교육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v.26 no.1 , 129-156
- [학술지논문] 디자인씽킹을 활용한 학습성과에 대한 메타분석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0, v.20 no.19 , 877-902
- [학술지논문] 로봇 활용 SW융합교육에서 SW효능감이 컴퓨팅 사고력,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영향: 흥미와 학습참여의 이중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0, v.20 no.11 , 1-14
- [학술지논문] 역사교과 플립드러닝이 학업성취도, 교과흥미도, 수업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문화연구, 2020, v.26 no.3 , 535-558
- [학술지논문] 외국어로서 영어 교육에서의 플립러닝 연구동향: 체계적 문헌연구 중심으로 Global Creative Leader, 2020, v.10 no.3 , 109-133
- [학술지논문] 자유학기제 연계 로봇활용 SW교육이 중학생의 컴퓨팅사고력, SW효능감, SW흥미에 미치는 효과 교과교육학연구, 2020, v.24 no.3 , 342-351
- [학술지논문] 초등SW융합교육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20, v.20 no.10 , 247-258
- [학술지논문] 파이선(Python) 학습을 위한 평가 프로세스 설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v.24 no.1 , 117-129
- [학술지논문] Fostering group creativity through design thinking projects Knowledge Management and E-Learning, 2019, v.11 no.3 , 378-392
- [학술지논문] K-MOOC 대학생 수강자의 인식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v.17 no.03 , 1-11
- [학술지논문] MOOC 국내연구 동향분석: 2010년∼2018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2019, v.19 no.7 , 82-90
- [학술지논문] SW교육에 대한 대학 비전공자의 인식과 경험 탐색: CQR을 중심으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9, v.23 no.5 , 395-413
- [학술지논문] 국내 중등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연구 동향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19, v.19 no.18 , 159-179
- [학술지논문] 대학 수업에서 성찰 기반 플립드러닝의 효과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19, v.19 no.11 , 627-649
- [학술지논문] 대학생 창의성 교육프로그램 연구동향 창의력교육연구, 2019, v.19 no.3 , 87-102
- [학술지논문] 대학생의 스트레스, 사회적지지, 회복탄력성이 대학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v.17 no.4 , 1-11
- [학술지논문] 여성 예비교사의 로봇에 대한 태도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19, v.19 no.2 , 111-137
- [학술지논문] 초등예비교원의 SW교육에 대한 인식, 경험의 질적 탐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9, v.23 no.1 , 39-53
- [학술지논문] 컴퓨팅사고 프레임워크 기반 초등 소프트웨어교육 경험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9, v.23 no.5 , 415-425
- [학술발표] MOOC에서 자동내용분석을 통한 인지적 실재감 예측모델 규명 2023 한국교육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한민국, 2023-06-17 2023 한국교육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 [학술발표] 예비교사의 교육 데이터리터러시 프레임워크 개발연구 2023 한국교육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한민국, 2023-06-17 2023 한국교육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 [학술발표] 예비교원을 위한 AI융합교육 교수역량 진단도구 개발연구 2023 한국교육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한민국, 2023-06-17 2023 한국교육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 [학술발표] 온라인수업환경에서 초등학생의 의사소통 역량 척도개발을 위한 구성요인 탐색 2023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한민국, 2023-05-13 2023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2023
- [학술발표] 중학생의 디지털시민성 향상을 위한 M(Metaverse)-PBL수업 개발연구 2023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한민국, 2023-05-13 2023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2023
- [학술발표] Middle School Students' Engagement in Emergency Remote Teaching: A Qualitative study in South Korea 2021 Annual Meeting of AERA, 미국, 2021-04-06 2021 Annual Meeting of AERA Proceeding, 2021
- [학술발표] 국내 AI교육 관련 연구동향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대한민국, 2021-05-22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2021
- [학술발표] 대학 신입생 대상 온라인 튜터링에 참여한 튜티의 경험 탐색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대한민국, 2021-05-22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2021
- [학술발표] 메타버스를 활용한 영어교육프로그램 개발연구 2021 한국교육공학회 교육정보미디어학회 추계공동학술대회, 대한민국, 2021-11-13 2021 한국교육공학회 교육정보미디어학회 추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 [학술발표] 컴퓨팅 사고력 향상을 위한 학습지원시스템 설계 가이드라인 개발: 델파이연구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대한민국, 2021-05-22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2021
- [학술발표] Augmented reality trends in educational research: Through a systematic review of Korean literature 2020 AECT, 미국, 잭슨빌, 2020-11-06 2020 AECT, 2020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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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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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실습(중등)
- 학수번호 35526분반 02
- 4학년 ( 2학점
- 교육공학과, 팀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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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융합교육연구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213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6~6 (교) , 수 5~5 (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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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교육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9324분반 01
- 학년 ( 1학점 , 1시간) 금 3~3 (교)
- 팀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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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동기분석론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G12762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수 3~4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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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2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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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이론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0710분반 01
- 1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4 (교) , 목 5~5 (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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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봉사의이론과실제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6937분반 03
- 4학년 ( 2학점
- 교육공학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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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공학HRD인턴십Ⅰ
- 학수번호 36957분반 01
- 3학년 ( 1학점
- 추가 개설, 인턴십, 사전 선발생만 수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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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공학HRD인턴십Ⅱ
- 학수번호 36958분반 01
- 3학년 ( 2학점
- 추가 개설, 인턴십, 사전 선발생만 수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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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테크놀로지연구동향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G13029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목 3~4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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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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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융합교육연구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213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교) , 목 6~6 (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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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해결을위한교수설계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G17105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3~4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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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2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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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이론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0710분반 01
- 1학년 ( 3학점 , 3시간) 월 5~5 (교A414) , 수 4~4 (교A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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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형식학습과미디어
- 학수번호 38815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7 (교A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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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동기분석론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G12762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3~4 (교)
- 시간변경,강의실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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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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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세미나(사범대)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10857분반 12
- 1학년 ( 1학점 목 7~7 (교A315)
- 에듀테크 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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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융합교육연구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213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2~2 (교) , 목 3~3 (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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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자특성연구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G13004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5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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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공학연구동향
- 학수번호 EH355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목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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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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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세미나(사범대)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10857분반 13
- 1학년 ( 1학점 화 7~7 (교)
- 에듀테크 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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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융합교육연구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213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5~5 (교) , 수 4~4 (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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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동기기반교수설계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G13006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3~4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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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Florida State University Ph.D.(Instructional system)
이화여자대학교 문학석사(교육공학)
이화여자대학교 문학사(교육공학)
Florida State University M.S.(Measurement and Statistics)
경력
교육공학과장 2018-02-01 ~ 2020-01-31
멀티미디어학연계전공주임교수 2018-02-01 ~ 2020-01-31
Purdue Univ. Post-doc 2009-03-23 ~ 2010-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