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공지사항

[일반] [대학혁신지원사업 재학생 모니터링단] LEAP 소그룹 프로그램 설문조사 (참여자/비참여자 모두 설문 가능)

  • 작성처미래혁신센터
  • 등록일2021.01.15
  • 1501

안녕하세요. 저희는 이화여자대학교 미래혁신센터 소속 대학혁신지원사업 재학생 모니터링단 2기 LEAP소그룹팀입니다.


이화여자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재학생 모니터링단은, 교육부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원활한 운영과 개선을 위해 활동 모니터링 및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LEAP(Liberal Effective Artistic Practice : 미래로의 도약을 위한 이화인의 혁신적, 실질적, 예술적, 실천 활동 지원)에 대한 설문조사로, 개선책 마련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집된 자료는 모니터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개인정보는 경품 지급 이외에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는 안전하게 폐기될 예정입니다.


설문에 응해주신 이화인 중 선착순 50분께는 GS25 편의점 2,000원권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경품 지급은 2월 중 개인 별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지나치게 성의없는 답변은 경품 증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응답해주신 답변은 오직 프로그램 모니터링 용도로만 사용되며, 참여자분들의 솔직한 답변은 프로그램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설문조사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설문 기간]

2021.01.15(금)~2021.01.22(금)


[LEAP소그룹 프로그램 모니터링 설문조사 링크]

https://forms.gle/L9HGGE7y6rJ4n4AE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