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코로나19 관련 통합공지 (1. 21. 도서관 운영 변경 업데이트)
- 작성처감염병관리실무위원회
- 등록일2020.12.23
- 21595
1.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및 서울시 행정 명령 연장에 따라 본교 다중시설 이용이 아래와 같이 제한됩니다.
- 건물 출입 시 교직원증/학생증/출입카드가 있는 경우만 출입 가능
- 각 건물 내 학생 학습공간(라운지 등) 및 컴퓨터 실습실 : 운영 중지
2. 열람실 및 중앙도서관 자료실 열람석 운영을 1월 4일(월)부터 재개합니다.
- ECC 열람실 : 이화신한열람실, 이화신한노트북실, 자유열람실 운영
- 중앙도서관 자료실 2층~5층 : 열람테이블/좌석 이용 가능
- 1월 21일(목)부터 분관도서관 이용 가능 (단, 음악도서관은 1월 22일(금)부터 이용 가능)
3.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은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효과적인 수업이 가능하도록 혼합수업과 비대면수업으로 운영합니다.
4. 코로나 19 관련 의사/확진 환자 및 유증상자가 결석한 경우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 학칙 제40조(결석자에 대한 처리) 특례 기준 안내
※ 발열 등 코로나 19 임상증상이 있는 경우 교내 출입을 자제하고, 증상이 심해질 경우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나 지역보건소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