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기숙사] 영선 계약직원 채용 공고(~4/14)
- 작성처기숙사
- 등록일2020.04.06
- 1270
■ 기숙사 영선 계약직원 채용 공고(재공고) ■
1. 모집분야 – 기숙사(E-House & 한우리집) 영선 업무
2. 업무내용 – 기숙사 시설의 유지관리 및 보수 업무
⑴ 건축물에 고착된 영선시설의 유지보수 및 관리
⑵ 각종 건축, 영선 관련 유지보수
⑶ 각종 시건장치 점검 관리
⑷ 기계기구, 집기비품 유지보수
⑸ 기타 관재 및 창고 / 소모품 관리
⑹ 주요 기숙사 행자 지원(정기 입퇴사 주차 지원 포함)
3. 업무범위 현황
⑴ 건물 현황
건물 | 한우리집 | 오뚜기국제관 | E-House | 합계 |
연면적(㎡) | 18,569 | 12,067 | 47,310 | 77,946 |
건물구조 | 지하1층 /지상5층 | 지하2층 /지상5층 | 지하2층 /지상5층 | |
수용인원 | 1,339 | 438 | 2,156 | 3,933 |
전체실수 | 499 | 138 | 1,335 | 1,972 |
(2) 자산 : TV, 냉장고, 청소기, 전자레인지/토스터기, 블라인드, 가구 등
4. 자격요건
가. 고등학교 졸업 이상
나. 학교 또는 기숙사 영선 업무 5년 이상 유경험자
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라. 기타 본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고용형태 : 계약직(1년 근무 평가 후 최대 2년 가능)
6. 근무조건 : 주 40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7. 채용절차 : 서류전형 및 면접(※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8. 제출서류
가. 국문 이력서 각 1 부 (자유양식)
나. (면접 대상자) 관련 자격증 사본 1 부 (면접 대상자는 개별 연락 예정)
9. 접수기간 및 방법
가. 기간: 2020. 4. 14(수)까지 이메일 도착분에 한함
나. 방법: 이메일 접수 (jsy@ewha.ac.kr)
※ 메일 제목에 “[기숙사 영선업무 계약직원 지원] OOO(이름)” 기재하여 메일 송부 요망
10. 비고
가. 계약기간: 2020. 5. 1~2021. 4.30
나. 근무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다. 급여: 본교 계약직 급여 기준에 따름
라. 문의: 기숙사 사무실 (☏ 02-3277-5019,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